회원가입 로그인


자주묻는질문

제목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작성자 배너짱(ip:)

작성일 2016-12-11

조회 2557

내용

세금계산서는 이메일 또는 팩스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고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서 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하시면 발급 해드립니다.


또한 게시판을 이용해서 1:1 맞춤상담을 통하여 사업자등록증을 업로드 해주시면

확인 후 전자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로만 발행되며 사업자 등록증을 보내주실때

반드시 연락처와 이메일을 함께 적어주셔야 합니다.


당월분 계산서는 익월 10일 전까지 발행 받으셔야하며 이후 계산서 발행시에는

가산세가 부과됩니다.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증은 아래 메일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hoyhoy66@naver.com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