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짱

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작성자 배너짱(ip:)

작성일 2016-12-11

조회 254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세금계산서는 이메일 또는 팩스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고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서 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하시면 발급 해드립니다.


또한 게시판을 이용해서 1:1 맞춤상담을 통하여 사업자등록증을 업로드 해주시면

확인 후 전자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로만 발행되며 사업자 등록증을 보내주실때

반드시 연락처와 이메일을 함께 적어주셔야 합니다.


당월분 계산서는 익월 10일 전까지 발행 받으셔야하며 이후 계산서 발행시에는

가산세가 부과됩니다.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증은 아래 메일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hoyhoy66@naver.com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